샤프한 열 명의 소년들 골든 차일드(Golden Child), 달콤한 직진 고백 송 [LET ME]
'소년들의 청량 美' 골든차일드(Golden Child)
'골든차일드(Golden Child)' 1st Single Album 'Goldenness' [LET ME]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가 청량미 넘치는 샤프한 열 명의 소년들로 돌아왔다.
골든차일드는 지난해 8월 첫 번째 미니앨범 ‘골-차!(Gol-Cha!)’의 타이틀곡 '담다디'로 가요계 데뷔, 훈훈한 비주얼과 스토리텔링이 있는 독보적인 콘셉트, 안정적인 라이브와 칼군무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들은 이어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으로 활발히 활동했으며, 특히 일본에서 처음으로 진행한 해외 프로모션 역시 성공적으로 마쳐 글로벌 아이돌로의 성장 가능성을 나타내기도 했다.
이번 앨범명 'Goldenness'는 골든 차일드의 팬클럽 명으로, 한결같이 응원해주는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정하였으며, 이번 앨범 활동으로 더 좋은 결실을 맺고자 하는 의지가 담겨있다.
1st Single Album 'Goldenness'는 올해 또 한 번 출격을 예고한 '골든차일드'의 컴백을 기다리던 팬들을 감동하게 할 깜짝 선물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