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노트 1st Single Album [Dreamlike]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8인조 신인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데뷔 앨범 [Dreamlike]로 11월 7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드림노트는 ‘DREAM(꿈)’, ‘드림(드리다)’, ‘NOTE(아이들의 공간)’ 등의 단어들이 합쳐져 ‘언제나 꿈을 (팬들에게) 드리고 꿈을 함께 이뤄간다’는 뜻을 지닌 신예 걸그룹으로, 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까지 총 여덟 명의 소녀들로 구성됐다.
뛰어난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드림노트는 앙큼 상큼한 10대 소녀들의 건강한 에너지와 발랄한 매력을 선사할 것이다.
데뷔 앨범 [Dreamlike]는 ‘드림노트’ 꿈의 공간이라는 새로운 세계로 나아가기 위한 과정을 데뷔를 꿈꾸는 여덟 명의 소녀들의 현실에 투영하여 표현했다.
꽃이 활짝 피어나는 과정처럼 닫혀 있던 꿈의 공간 문이 열리며 변화되어가는 드림노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타이틀 곡 ‘DREAM NOTE’는60년대 레트로 Upbeat Pop 기반으로 밝고 청량함이 가득한 분위기로 꿈을 드리는 DreamNote를 표현하기에는 완벽한 곡이다.
소녀들의 각오와 힘찬 에너지가 담긴 가사, 무대 위에 오를 자신을 일기장에 기록하며 꿈을 키워온 드림노트 멤버들이 야무지게 던지는 출사표 내용을 담은 ‘DREAM NOTE’는 마치 멤버들의 일기장을 들여다보듯 동화적이고 발랄한 이야기로 채워져 있다.
신인답지 않은 실력, 무궁무진한 끼와 성장 가능성을 가진 드림노트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