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비밀정원] 발매!
2018년, 반복되는 일상 속에 지친 우리의 감성을 보듬어 줄 바이올렛 빛 동화 이야기.
차세대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비밀정원]으로 9개월 간의 공백을 깨고 컴백한다.
다채로운 음악과 콘셉트로 2016년 평론가가 뽑은 걸그룹 1위, 그리고 미국 빌보드 등 해외 매체 등을 통해 글로벌 음악팬들에게 차세대 걸그룹으로 눈 도장을 찍으며 콘셉트 요정으로 불리고 있는 오마이걸이, 이번에는 바이올렛 빛 동화 이야기와 함께 마치 한편의 판타지 동화 속 요정 같은 신비스러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오마이걸만의 독보적인 콘셉트와 무대에서 펼쳐지는 역동적인 퍼포먼스는 완벽한 조화를 예고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비밀정원’은 아직은 보이지 않지만, 자신의 꿈을 담은 비밀정원을 꿋꿋이 키워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리드미컬한 Rock 기반 트랙위에 동양적이고 신비스러운 멜로디를 오마이걸만의 감성적인 보컬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24피스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이 멤버 각각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어우러져 곡의 감동을 한층 더 높여준다. 또한 비밀정원의 가사를 재해석한 내용과 함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된 동화가 앨범에 수록되어 있어, 힘든 시기를 살고 있는 우리 모두에게 응원이자 위로가 되는 이야기로 펼쳐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Love O'clock’ ‘Butterfly’, ‘Sixteen’ ‘Magic’ 등 국내외 히트 작가들이 앨범에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타이틀 곡 ‘비밀정원’과 함께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오마이걸만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누구에게나 간직하고 있는 꿈들이 기적처럼 이루어질 수 있기를 바라는 오마이걸의 바이올렛 빛 마음이 담긴 비밀정원 속으로 우리 모두 들어가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