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SNS로 로그인시 자꾸 오류가 떠요
SNS 로그인이 잘 안되시는 경우, 로그인 정보가 쿠키형태로 남아있는데 이것을 삭제하고 브라우저를 종료하거나 PC를 재부팅한후에 다시 로그인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브라우저별로 캐쉬와 쿠키를 삭제 하는 방법이 나와있는글의 링크를 아래 남겨드리니 이내용을 따라해 보신후 다시 로그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nubiz.tistory.com/548
https://blog.naver.com/goldxxx/220160287975
- 2
팬사인회 입장시 신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본인의 이름과 신분증을 대조화여 확인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단 외국인의 경우 여권의 사진과 이름을 대조하여 입장을 확인합니다.
- 3
팬사인회, 팬미팅, 공연 참석시 좌석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공연의 경우 상세페이지 좌석배치도를 참고해주시고, 팬미팅 팬사인회시 별도의 좌석을 표기하여 안내드립니다. 좌석 추첨 번호에 맞게 착석하시면 됩니다.
- 4
팬미팅 및 팬사인회 시간에 늦게 도착시 참석이 가능한가요?
참석은 가능하나 다른분들을 위해 조심히 입장 부탁드립니다. 팬사인회의 경우 순서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5
당일 팬사인회 현장에서 앨범 구매가 가능한가요?
팬사인회 현장에서는 별도로 앨범을 준비하지 않습니다. 구매하신 앨범을 지참하시고 참석바랍니다.
- 6
팬사인회용 앨범을 구매시 현장에서 수령이 가능한가요?
팬사인회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이벤트 공지페이지에 수령여부를 공지하고 있습니다.
- 7
팬미팅 및 팬사인회 응모를 위해 구매한 앨범은 취소가 가능한가요?
팬미팅 및 팬사인회 응모를 위해 구매한 앨범은 구매후 응모권이 바로 사용이 되므로 환불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8
현금영수증은 어떤 용도로 발급이 가능한가요?
현금영수증의 종류는 일반 개인소득공제용과 사업자 지출증빙용 두가지 종류가 있으며
사업자 지출증빙용은 지출증빙으로만 사용되고 개인소득공제는 되지 않습니다.
[소득공제용 - 일반 개인용]
일반 개인의 소득공제용으로 신청 시 주민등록번호 또는 휴대폰번호로 국세청에 발급 요청합니다.
주문서 작성 시 개인소득공제용으로 선택하여 발급 신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지출증빙용 - 사업자용]
사업자의 지출증빙용으로 신청 시 입력한 사업자정보로 국세청에 발급 요청합니다.
주문서 작성 시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하며 사업자지출증빙용을 선택한 후 사업자번호,사업자(법인)명을 입력하면 입력된 사업자정보로 발급됩니다.
- 9
현금영수증 발행시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등으로 현금 결제시 1:1문의를 통해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해당 상품의 세금계산서 발급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불가합니다.
- 10
세금계산서를 우편으로 받을 수 있나요?
세금계산서는 우편으로 발송은 불가하며 e-mail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 11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세금 계산서 신청은 1:1문의 및 전화문의를 통해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참고사항
1) 세금계산서 신청가능일은 발송완료 후 1개월 이내 입니다. (주문번호당 1회 신청)
2) 세금계산서 작성일 (세금계산서 내 작성될 날짜)은 출고완료일로 기재됩니다.
단, 다음달 10일까지 신청하셔야 출고완료일로 기재됩니다.
3)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은 주문건은 세금계산서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 12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단 라이징스타에서 상품의 반품은 불량, 오배송, 파손으로 인한 사유로 반품이 가능하며 1:1문의 및 전화문의를 통해 신청바랍니다. 또한 배송일로 부터 20일 이내일 경우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13
교환 및 반품에 대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단 라이징스타에서 상품의 불량, 오배송, 파손으로 인한 사유로 동일 제품 교환은 가능하며 배송비는 라이징스타에서 부담합니다.
- 14
파손 및 불량품은 어떻게 하나요?
파손 및 불량품의 사진과 내용을 1:1문의(contact@crossiden.com)으로 보내주시면 내용 확인후 조치해 드립니다.
- 15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주문 및 결제 내역은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16
외국인이 한국방문후 구매한 제품을 직접 받을 수 있나요?
라이징스타 제휴 매장을 통해 팬사인회를 위해 구매했던 제품을 받을수 있습니다.(외국인만 가능, 앨범만 가능)
Rising star한국 지정 매장: M5 Music(open:12:00~Close: 20:30)
주소: 서울 구로구 새말로97 신도림테크노마트 씨네큐극장 11층(오락실 건너편)
https://goo.gl/maps/ZLRja9sGe3J2
전화번호: 070-4404-6987
- 17
해외 배송에 대해 상세히 알려주세요.
주문하신 상품에 대해 국가 및 무게가 결정되면 해당 되는 비용을 메일을 통해 청구합니다. 청구된 비용이 결제가 완료되면 배송이 시작되며 EMS 기준(아시아권) 2~3일 소요됩니다.
- 18
계속 '준비'단계로 남아 있어요.
예약 발매시 결제가 확인되고 출고되기 직전의 단계로 발매일이후 '배송'단계로 전환됩니다. 단 예약상품이 아닌경우에 '준비'단계로 계속 남아 있는 경우 1:1문의 및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
- 19
여러 주소지에 따로 배송되도록 주문할 수 있나요?
장바구니에 해당 제품을 여러 번 주문하여 배송지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20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국내 배송시 2500원이고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입니다. 해외배송은 국가별 무게별로 상이하며 기본 EMS기준으로 배송됩니다.
- 21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버튼으로 가능합니다.
- 22
외국인이 한국 주소로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단 받는곳의 한국 주소와 한국전용 휴대폰 번호(010-0000-0000)형식의 번호가 필요합니다.